테크·디지털

에어컨 두 배로 시원해지게 만들어주는 가성비 써큘레이터 추천

데일리매거진 2025. 6. 17. 13:00

 

선풍기는 실로 활용도가 높은 가전 기기다. 단순히 더위를 가라앉히는 것만이 아니라 공기를 순환시키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 실내에서 빨래를 말릴 때 선풍기는 유용하다. 에어컨을 가동할 때도 선풍기와 함께 활용하면 효율이 좋아진다. ‘서큘레이터’는 직접 바람을 쐬는 것뿐 아니라 다른 용도로 제품을 쓸 일이 많다면 선풍기 이상으로 유용한 기기다. 지금부터는 실내 공기를 순환시키는 데 최적화돼 있으며, 더위까지 가라앉힐 수 있는 가성비 서큘레이터 제품을 모아서 살펴보고자 한다.

 


앤루시 비스톰 리모컨 스탠드 써큘레이터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앤루시 비스톰 리모컨 스탠드 써큘레이터’는 클래식한 감성적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14인치의 15엽 더블윙 날개를 탑재해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바람을 만들 수 있다. 고효율의 AC 모터를 채택해 조용하게 바람을 만들어내며, 오래 사용해도 무리가 가지 않는다. 먼 거리에서도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스마트 리모컨을 본품과 함께 제공한다. 헤드 뒤쪽에 조작부를 설계해서 허리를 숙이지 않고도 조작이 가능해 편리하다.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59,800원이다.

 


쿠쿠 인스퓨어 에어써큘레이터

 

 

‘쿠쿠 인스퓨어 에어써큘레이터’는 심플한 화이트 디자인으로, 어디에 둬도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켜지지 않는 히든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차단한다. 고성능의 BLDC 모터를 탑재해 장시간 사용해도 뜨거워지지 않는 바람을 내뿜는다. 14인치 크기의 7엽 날개로 조용하면서도 쾌적하게 실내 공기를 순환시킬 수 있다. 가격은 119,000원이다.

 


아이닉 무선 써큘레이터

 

 

‘아이닉 무선 써큘레이터’는 최장 25시간 동안 지속되는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무선 서큘레이터다. 초속 5.5m의 강력한 바람을 내뿜을 수 있는 기기로, 전원을 연결해 유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 잔량은 LED 표시등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12인치 크기의 7엽 날개를 채택해 풍성한 바람을 만들 수 있으며, 나선형 각도를 적용해 직진성 회오리를 생성한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159,000원이다.

 


끌리젠 써큘레이터 프로

 

 

‘끌리젠 써큘레이터 프로’는 유효 바람 거리 20m로, 집 안 전체를 시원한 공기로 순환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BLDC 모터를 채택해 강력한 바람을 만들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풍량은 12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작동 시의 소음은 31㏈ 수준으로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길이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탁상용부터 스탠드형까지 대응하는 제품이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39,000원이다.

 


루메나 무소음 BLDC 써큘레이터

 

 

‘루메나 FAN GRANDE 2 무소음 BLDC 써큘레이터’는 실키 화이트와 그레이시 베이지의 두 가지 색상을 고를 수 있는 제품이다. 독자적인 덕트 팬 구조를 취해서 최장 25m까지 도달할 수 있는 강력한 송풍력으로 실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킬 수 있다. 사용 환경에 따라서 15단계로 풍속을 조절할 수 있으며, 상하좌우 회전 기능으로 사각지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149,000원이다.

 


듀플렉스 스마트 써큘레이터

 

 

‘듀플렉스 스마트 써큘레이터’는 음성 인식을 통해 간편하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본 제품은 헤드부터 받침대까지 총 4단계로 이뤄져 연장봉만 연결하면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다. 입체적인 각도로 설계된 3엽의 날개는 강력한 직진성의 회오리바람을 만들어, 보다 멀리 곧은 바람을 보낼 수 있다. 상황에 따라 8단계로 풍속을 조절할 수 있다. 듀플렉스 스마트 써큘레이터의 공식몰 판매가는 88,000원이다.

 


다룸 퓨어 AI 무선 써큘레이터

 

 

‘다룸 퓨어 AI 무선 써큘레이터’는 AI 모드로 실내 온도를 측정해 최적의 바람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퓨어 모드와 자연 모드, 수면 모드의 세 가지 특수 모드를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1단계보다 약한 강도의 초미풍을 지원하기에, 부드럽고 미세한 바람도 지원한다. 섬세하고 촘촘하게 안전망을 설계해 안전하게 쓸 수 있으며, 12인치 크기의 16엽 날개로 소음을 최소화했다. 가격은 189,000원이다.

 


JMW 무선 써큘레이터 에어뮤즈 벨로

 

 

‘JMW 무선 써큘레이터 에어뮤즈 벨로’는 좌우로 최대 120도, 상하로는 최대 90도의 넓은 회전각을 가지고 있는 서큘레이터다. 최장 5m의 거리까지 바람이 닿기에, 정체된 실내 공기의 흐름을 바꿀 수 있다. 높낮이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기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BLDC 모터를 활용해서 강력한 바람을 더 조용하게 구현한다. 공식몰 판매가는 179,000원이다.

 


신일전자 에어 써큘레이터 S10

 

 

‘신일전자 에어 써큘레이터 S10’은 전원을 켜면 조작부인 디스플레이가 위로 움직이는 형태의 제품이다. 3D 입체 회전을 지원하기에 실내 공기를 구석구석 순환시킬 수 있으며, BLDC 모터를 적용해 소음과 발열이 적다. 높이 조절 파이프를 적용해서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높이로 활용할 수 있으며, 최장 8시간 동안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 기능도 지원한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69,000원이다.

 


프롬비 타워 스톰 써큘레이터

 

 

‘프롬비 타워 스톰 12단 BLDC 무소음 써큘레이터’는 최대 125㎝까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다. 11.8인치의 와이드 헤드를 적용해 더 넓고 강력한 바람을 구현하며, 풍속은 12단계로 세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원거리에서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는 전용 리모컨을 제공하며, 최장 12시간 동안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 기능도 지원한다. 바람에 향기를 더할 수 있는 아로마 패드도 적용돼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68,000원이다.